[강아지장난감]퀄리티 좋은 당근밭 노즈워크 오래 갖고 놀기 좋아요
아주 아주 오랜만에 울 댕댕이 장난감을 샀다.
그동안 수많은 장난감을 사두어서 이미 많지만, 괜히 신상 하나 보면 사주고 싶고 그래서 지르고 말았다ㅋㅋㅋ
(사실 다이소에 파는 천 원짜리 강아지 뾱뾱이 인형도 하루 종일 갖고 놀 정도로 인형을 좋아함.)
이렇게 당근이 송송송 꽂혀있는 네모난 당근밭 노즈 워크.
농담으로 울 댕댕이 토지 증여받았다고ㅋㅋ하니 남편이 뒤늦게 빵 터져 버림ㅋㅋㅋ
당근 인형이 8개 꽂혀있는데 원래 갖고 놀던 인형들보다 단단한 편이고 당근 안에 뾱뾱이는 없다.
제법 퀄리티가 좋아서 쉽게 뜯어질 것 같지 않아서 일단 만족스러웠다.
꾹꾹 눌러도 탄력이 살짝 느껴질 만큼 단단한 질감인데 하도 인형 물고 뜯고 던지는 걸 좋아해서 잘 버텨주길 바랄 뿐이다.
그 와중에 자기 장난감인 거 기가 막히게 알고 달라고 난리 났다.
아직 1살 하고 10개월 차의 개린이라 물고 뜯는 거를 좋아하는데 다행스럽게도 자기 장난감, 인형만 물고 뜯어서 우리 집은 벽지나 전선은 모두 무사하다.
당근밭을 증여하자마자ㅋㅋ당근 하나 뽑아 입에 물고 잘근잘근 씹어주신다.
당근밭도 제법 두꺼운 재질에 무게감이 있는데 울 댕댕이는 밭 통째로 물고 다니면서 굴리고 노는 중ㅋㅋㅋ
당근밭 노즈 워크 하나로 거의 한 시간은 물고 뜯고 굴리고 논 것 같다.
당근밭에 당근 꽂는 구멍에 작은 간식 하나씩 넣어주고 노즈 워크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것 같다.
당근이 생각보다 단단하게 밭에 꽂혀있기 때문에 쉽게 빠지지 않아서 좋았다.
이 정도는 되어야 댕댕이 무한체력을 소화하지ㅋㅋㅋ
당근을 뽑아내려고 입도 사용하고 발도 사용하는 중ㅋㅋ
너무 좋아하고 잘 갖고 노니까 사준 보람이 있다.
우리 집은 집에 거의 사람이 있는 편이라 강아지 혼자 있는 시간은 적은 편인데, 어쩌다 한 번씩 강아지 홀로 두고 외출하게 되면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서 말했지만 이번 당근밭 노즈 워크는 제품 퀄리티도 굉장히 좋고 튼튼하게 잘 만든 것 같다.
오늘 첫 사용기인데 당근 다 뽑아내고 당근밭을 입에 물고 자고 있다ㅋㅋㅋㅋ
새 장난감이 그렇게나 마음에 든 거니...?ㅋㅋㅋㅋㅋ
당근밭 노즈 워크 제품은 내 돈 내산! 멍*묘* 제품:)